이몰라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사람은 누구일까요?

이몰라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사람은 누구일까요?

이몰라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사람은 누구일까요?

Blog Article

막스 베르스타펜은 또 다른 포뮬러 1 세계 드라이버 챔피언십 왕관을 향해 나아가고 있지만, 오늘 에밀리아 로마냐 그랑프리를 앞두고 지금까지 어떤 상황이 전개되었는지에 따라 이번 시즌에는 적어도 어느 정도의 잠재적인 다양성과 흥미가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

베르스타펜은 첫 여섯 번의 레이스 중 네 번의 레이스에서 우승했으며, 팀 동료 세르히오 페레즈를 33점 차로 앞서고 있어 또 한 번의 압도적인 우승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.

하지만 베르스타펜이 4승을 거둔다는 것은 다른 누군가가 나머지 두 레이스에서 우승했다는 뜻입니다. 게다가 두 번의 우승도 세 번의 준우승을 차지한 페레즈의 것이 아닙니다. 이 우승은 호주 그랑프리에서 우승한 카를로스 사인즈 주니어와 2주 전 마이애미 그랑프리에서 생애 첫 포뮬러 1 우승을 차지한 랜도 노리스의 것입니다.

지난 시즌에는 22개 레이스 중 3개 레이스에서만 베르스타펜이 우승하지 못했습니다. 페레즈는 호주 그랑프리와 아제르바이잔 그랑프리에서 우승했고, 사인츠는 싱가포르 그랑프리에서 뛰어난 우승 추진력으로 유일한 비레드불 우승을 차지했습니다.

따라서 단 6번의 레이스를 통해 지난 시즌 전체보다 이미 더 많은 비레드불 우승이 있었습니다.

에밀리아 로마냐 그랑프리가 목록에 추가될까요? 베르스타펜은 이번 시즌 7회 연속, 지난 시즌과 비교해 종합 8회 연속 폴 포지션으로 출발하지만 거기서 마무리할까요?

2024 포뮬러 1 에밀리아 로마냐 그랑프리 우승 확률
막스 베르스타펜 (레드불) -240
랜도 노리스(맥라렌) +350
찰스 르클레르(페라리) +1000
오스카 피아스트리 (맥라렌) +1400
카를로스 사인즈 주니어 (페라리) +3300
세르히오 페레즈 (레드불) +10000
조지 러셀 (메르세데스) +10000
루이스 해밀턴 (메르세데스) +10000

파워볼사이트

 

Report this page